티스토리 뷰


올바른 생명보험을 찾기 위한 훌륭한 조언



생명보험에 대한 정보가 더 필요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아마도 당신은 정책을 병합하는 것에 관심이 있거나, 혹은 당신이 당신의 보험에 더 나은 요금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 싶을 것이다.


또한 보험에 관한 한 경험이 없고 단지 기본을 배우고자 하는 것일 수도 있다.


다음의 조언으로 당신의 선택권을 확고히 함으로써 당신 자신의 생명 보험에 대한 쇼핑의 위협을 없애라.




여러 보험사가 제시한 가격을 비교한 뒤 함께 일할 보험사를 결정해야 한다.


생명보험료는 50%까지 차이가 날 수 있다.


온라인 산업 비교 사이트를 사용하여 여러 개의 견적을 찾을 수 있다.


의료 기록이 포함된 보험 견적만 비교하십시오.




그래서 생명보험을 선택했을 때, 진행중인 비용과 고정된 지출에 대한 보장범위를 계산해보고자 하는 겁니다.


생명보험은 장의비나 재산세처럼 한 번만 발생하는 비용도 부담하는데 두 가지 모두 높을 수 있다.




브로커를 통해 정책을 구입하는 대신 재무 고문을 사용하십시오.


보험중개업자는 자신이 판매하는 보험으로 수수료를 받는다.


대부분의 재정 고문들은 고정된 수수료로 보상받는다.


이러한 이유로, 재정 고문들은 당신을 특정 상품에 밀어넣을 가능성이 적고, 당신을 정직하게 대해야 할 더 많은 이유를 가지고 있다.




위험하다고 여겨지는 직업이나 취미가 있다면 종신보험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여러분이 스쿠버 다이빙, 번지점프, 스카이다이빙을 여러분의 비율이 과도하다고 본다면 포기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위험하다고 여겨지는 지역을 여행한다면, 당신은 약간의 할인을 받을 자격이 없을 수도 있다.




생명보험을 찾아다닐 때 몇 가지 다른 인용구를 보면 도움이 된다.


각 회사는 고객들에게 여러 가지 요인을 기준으로 등급을 매기고, 각각 다른 가중치를 부여한다.


흡연자들은 특히 부지런해야 한다.


흡연자에게 제공되는 추가 요금은 제공업체마다 크게 다를 수 있으므로 최대한 많은 견적을 확인하십시오.




매월이 아니라 매년 보험료를 내려고 할 때, 한꺼번에 목돈을 모아서 갚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월별 결제 수수료를 피하는 것은 다양한 수준에서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이용 가능한 최상의 보험 종류를 찾으려면 보장된 종신보험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보장된 이슈 정책은 기존의 건강 문제를 가지고 있는 개인들을 위한 것이다.


이런 종류의 생명보험은 건강검진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보험료가 매우 비싸고 보장범위를 소량만 살 수 있다.




또 다른 방법은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 반드시 해야 할 일은 다른 회사를 통해 보험을 팔거나 보험에 가입할 경우 어떤 유형의 해지 옵션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보험회사가 당신을 만족하지 못하게 내버려둔다면, 당신은 다른 곳에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당신의 보험이 취소되기를 원할 것이다.


정책을 취소하면 위약금을 부과하는 기업도 있다.


항상 당신이 조사를 확실히 하고 어떤 회사와 정책을 취소하는 것에 대한 모든 장단점과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아내라.




생명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먼저 조사를 하시오.


당신은 그것이 적절하고 저렴하다는 것을 확신할 필요가 있다.


서명하기 전에 정책의 복잡성을 아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이 글에서 읽은 내용을 보면 자신에게 맞는 생명보험을 더 잘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비극이 발생했을 때 자신과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저렴한 커버리지를 찾을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