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용 카드로 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팁



신용카드는 전 세계의 개인들이 그들의 라이프스타일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다.


신용카드를 갖는 것은 문을 열 수 있고, 당신에게 더 높은 수준의 재정적인 위도를 줄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사실이지만 소비자가 현명한 소비결정을 하고 높은 수준의 근면성으로 카드를 사용해야 한다는 사실을 깎아내리지는 않는다.


소비자로서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구하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만약 어떤 물건이 당신이 소비해야 하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든다면, 그것을 사기 위해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말아라.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재정적인 어려움을 야기할 것이라면, 당신은 구매를 피하는 것이 좋다.




신용카드 계좌가 당신의 신용점수에 미칠 수 있는 완전한 효과를 알기 전에는 신용카드 계좌를 닫지 마십시오.


때때로, 카드를 닫는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이것은 아무도 원하지 않는 것이다.


게다가, 가장 오래 가지고 있던 카드를 계속 열어두기 위해 노력하라.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지만, 신용카드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어떤 사람들은 신용카드로 빚을 지는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신용카드가 제공하는 특권을 남용했기 때문에 그렇게 한다.


매월 잔액이 전액 지불되도록 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신용을 이용하고, 낮은 잔고를 유지하고, 동시에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고 있다.




연체료는 물론 초과한 수수료도 피해야 한다.


두 가지 모두 수수료가 비싸고, 한도를 넘어서면 당신의 주머니 사정이나 신용 점수 모두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주의 깊게 보고, 신용 한도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는다면, 당신의 상황에서의 옵션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신용카드 회사와 이것을 반드시 전달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다음 지불을 놓칠 수 있다면, 당신은 카드 발급사가 당신이 지불을 적게 하거나 할부로 지불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신용 점수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우편함에 자물쇠가 없는 한 우편으로 신용카드를 보내지 마십시오.


많은 도둑들이 우체통이 잠기지 않았을 때 우편함에서 카드를 훔쳤다고 시인했다.




모든 온라인 구매에서 영수증을 보관하십시오.


영수증을 안전한 곳에 보관하고 신용카드 청구서가 도착하면 온라인 소매점에서 구입한 품목에 대해 적절한 금액을 청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금액이 올바르지 않으면 벤더에 연락하여 즉시 요금을 분쟁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잘못 청구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공용 컴퓨터에서 신용카드로 아무것도 사지 마십시오.


당신의 카드 정보는 공공 도서관이나 커피숍에 있는 것과 같은 컴퓨터들에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과 신용카드 정보가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이 컴퓨터들에 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온라인에서 물건을 살 때는 자신의 컴퓨터만 사용하십시오.




인터넷에서 어떤 것을 사기 위해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합법적인 판매업자에게서 구매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그들이 나열한 전화번호를 시험해 보고, 셀러에게 주소가 적혀 있지 않으면 의심스럽게 처리하라.




신용등급을 주시하라.


신용점수가 700점 정도 되는 것은 많은 회사들이 신용한도를 좋은 신용으로 간주하는 것이다.


신용을 현명하게 사용하여 그 수준을 유지하거나, 그렇지 않을 경우 그 수준에 도달하십시오.


700점 이상이면 최고의 요금과 오퍼를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 사용에는 지출 선택권의 증가에서부터 긴급 상황에서 그들이 제공할 수 있는 안도감까지 많은 이점이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주의 깊게 사용한다면, 그것들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것들을 함부로 사용하면 신용점수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해주는 스마트 카드 선택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